잡크래커 한번 등록으로 안심, 꿀알바 정보를 쭉~

  • 알바하기
  • 알바생구하기
  • 스텝커뮤니티
  • 고객센터
  • 잡크래커소개
공지사항
자주하는 질문
이벤트
제안의견방
 공지사항
제 목
2/4~2/6 구정연휴 사무실 휴무 및 급여지급일 변동 안내
작성자 김솔 등록일 2019.01.30

안녕하세요, 잡크래커입니다.

 

구정연휴 사무실 휴무 일정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1. 사무실 휴무

 

2월 4일 월요일 ~ 2월 6일 수요일

구정 연휴로 잡크래커 사무실 휴무입니다.

인터뷰가 진행되지 않으며 전화 응대가 불가능하오니

전화 문의, 인터뷰 예약 및 사무실 방문시에 참고 바랍니다.

 

2. 급여일변동

 

2/5(화) 사무실 휴무인 관계로 급여지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급여 신청시 참고 바랍니다.

 

대신 2/1(금) 급여지급일의 급여신청 기한을 연장합니다.

 

2/1(금) 급여신청마감시간

(기존) 1/31(목) 13:00까지 -> (변경) 1/31(목) 18:00까지

첨부파일
목록
# [다음글] 신규시스템 '계약관리' 메뉴 사용 방법 안내
# [이전글] 인터뷰 예약 지점선택 관련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