잡크래커 한번 등록으로 안심, 꿀알바 정보를 쭉~

  • 알바하기
  • 알바생구하기
  • 스텝커뮤니티
  • 고객센터
  • 잡크래커소개
공지사항
자주하는 질문
이벤트
제안의견방
 공지사항
제 목
12/25 크리스마스 사무실 휴무 및 급여지급일 변동 안내
작성자 김솔 등록일 2018.12.17

안녕하세요, 잡크래커입니다.

 

12/25 크리스마스

사무실 휴무 일정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1. 사무실 휴무

 

12월 25일 크리스마스

잡크래커 사무실 휴무입니다.

인터뷰가 진행되지 않으며 전화 응대가 불가능하오니

전화 문의, 인터뷰 예약 및 사무실 방문시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2. 급여일변동

 

12/25(화) 크리스마스라 사무실 휴무인 관계로 급여지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대신 12/21(금) 급여지급일의 급여신청 기한을 연장합니다.

 

12/21(금) 급여신청마감시간

(기존) 12/20(목) 13:00까지 -> (변경) 12/20(목) 18:30까지

 

12/20(목) 18:30 이후의 신청건은 12/28(금)에 지급되오니

빠른 지급을 원하시는 분은 꼭 일정을 확인하시고

늦지않게 작업확인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.

 

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^^

첨부파일
목록
# [다음글] 1/1 신정 사무실 휴무 및 급여지급일 변동 안내
# [이전글] 잡크래커 플러스친구 등록하고 쉽게 상담하기